본시스템즈 로봇 감속기 BSR로 설계 공간 70% 확보하기

2024. 1. 29. 16:46카테고리 없음

로봇 감속기 BSR 제품은 설계 공간의 부피를 최대 7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BSR 시리즈 감속기는 1단에서 최대 100:1의 높은 감속비를 구현하여 '강력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토크 출력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면, 자동화된 생산 라인, 농업 및 건설 기계, 컨베이어 벨트, 공정 장비 및 기타 고부하 작업에서 감속기의 토크 출력이 필요합니다.

 

BSR 감속기의 높은 감속비는 입력 속도를 크게 줄여 출력 토크를 증가시킵니다. 이는 무거운 물체를 움직이거나 저항이 있는 환경에서 우수한 선택지로 작용하여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고부하 환경에서 안정적인 운영을 제공합니다. 부품 수를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이는 경량박형 감속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설계는 제품의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하여 제품의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특히 최근의 물류 산업에서는 자율 주행 로봇에 BSR 감속기를 적용하여 많은 이점을 얻고 있습니다. 인휠 타입의 방식으로 BSR 감속기를 적용하면 기존 대비 약 70% 수준의 부피 감소가 가능하며, 이는 제품 설계상에서 여유 공간을 확보하는 데도 도움을 주어 제품의 성능 향상과 원가 절감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로봇 감속기의 혁신

로봇 감속기 BSR은 설계 단계부터 최종 생산성을 고려하여 개발되었습니다. 간결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은 제품의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합니다. 이는 설계 공간을 최대 70%까지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로봇 및 자동화 시스템에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BSR은 부품 수를 최소화하고 제품의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하여 설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경량박형 구조는 필요한 부품을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이로 인해 제품의 내구성이 향상되며, 부품 수를 줄이면 유지보수 및 수리가 더 간단해집니다. 더 적은 부품으로도 뛰어난 성능을 유지할 수 있어 신뢰성 있는 운영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무게를 경량화하고 크기를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로써 로봇 및 자동화 시스템에서 설계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는 로봇 및 자동화 장치의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설치 및 유지보수가 더 용이해집니다.

 

산업 적용 예시

BSR은 현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물류 산업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자율 주행 로봇과 같은 자동화 시스템은 BSR 감속기를 적용하면 여러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율 주행 로봇은 물류 작업 및 창고 운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로봇은 상당한 공간을 차지하며, 설계 단계에서 공간 효율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BSR 감속기의 경량박형 설계는 설계 공간을 크게 절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인해 로봇 시스템의 설치 및 이동이 더욱 효율적으로 이루어집니다.

 

또한, BSR 감속기를 적용하면 물류 작업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더 높은 효율성과 정밀도를 제공하며, 로봇이 더 많은 작업을 짧은 시간 내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물류 산업에서의 생산성이 증가하고, 작업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제품 소개

주식회사 본시스템즈의 BSR 감속기는 혁신적인 경량 박형 감속기로, 부품 수를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최종 생산성을 고려하여 개발되었으며, 간결한 디자인과 최소화된 부품 수로 특징짓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클로이드 치형의 특수성을 활용하여 제품의 크기와 무게를 최소화함으로써 제품의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로써 BSR 감속기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물류 산업 분야에서 많이 사용되는 자율 주행 로봇에 BSR 감속기를 적용하여 높은 부피 감소 효과를 얻었습니다. 이 혁신적인 적용은 부피를 약 70% 감소시키는데 성공하여, 불필요한 부피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제품 설계 상의 여유 공간을 확보하여 제품의 성능 향상과 원가 절감에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BSR 감속기는 1단에서 최대 100:1까지 구현되는 높은 감속비를 가지고 있어, "강력한 토크"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자동화된 생산 라인, 농업 및 건설 기계, 컨베이어 벨트, 공정 장비 및 다른 고부하 작업 환경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BSR 시리즈 감속기는 입력 속도를 크게 줄여 출력 토크를 증가시키는 데 사용되며, 이로써 무거운 물체를 움직이거나 저항이 있는 작업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며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고부하 환경에서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주식회사 본시스템즈의 BSR 감속기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물류 산업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혁신과 효율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본시스템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SR 감속기 구매 및 개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