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레스강, SUS 레이저 가공 다양한 재료, 금속 및 비금속

2023. 11. 20. 14:06가공월드

레이저 가공은 현대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특히, 스테인레스강(SUS)과 같은 재료에 레이저 가공을 적용하면 정밀도 높은 작업이 가능해집니다.

 

SUS 레이저 가공은 스테인레스강 (SUS)에 대한 고정밀도 작업을 수행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스테인레스강과 같은 재료를 정밀하게 절단, 천공하거나 원하는 형상으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최신 레이저 기계를 활용하면 SUS 외에도 알루미늄, 황동, 구리와 같은 다양한 재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소 Φ1mm 크기의 작은 구멍까지도 가공 가능합니다.

 

이러한 레이저 가공 기술은 정밀한 작업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이며, 제조업에서 정확한 치수와 디테일이 필요한 부품 및 제품을 생산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자동화가 가능하며 대량 생산과 빠른 작업 속도를 제공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며 자동차 부품, 의료 기기, 항공 우주 산업, 전자 제품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SUS 레이저 가공은 다양한 형상의 부품 및 구조물을 제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파이프 레이저 가공은 일반 철 또는 SUS 소재로 만들어진 20ø에서 220ø 크기의 원형 파이프를 가공할 수 있으며, H빔, I빔, C형강, 앵글 등과 같은 특수 형태의 구조물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1.5T 레이저 커팅과 절곡을 통해 연구 및 개발에 사용되는 정밀한 부속철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절곡 후의 크기 정밀도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정밀한 부속철물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며, 정확한 치수와 형태가 요구될 때 특히 중요합니다.

레이저 가공 기술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는 부품 및 제품의 정밀한 가공과 형태 조절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기술은 재료를 높은 정밀도로 가공할 수 있어 정확한 치수와 디테일이 필요한 부품 및 제품 제작에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재료, 금속 및 비금속을 가공할 수 있으며 이는 다양한 산업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자인 유연성이 크게 향상되며, 복잡한 형상의 부품을 제작하는 데도 적합합니다. 또한 자동화가 가능하며 대량 생산과 빠른 작업 속도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자동차 산업, 항공 우주 산업, 의료 기기 제조, 전자 제품 생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도 새로운 제품 및 기술의 개발을 지원합니다. 레이저 가공은 현대 제조 및 연구 분야에서 큰 가치를 창출하며 미래에도 계속해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US 레이저 가공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필수적인 기술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정밀도와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복잡한 형상의 제품 제작을 가능하게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가공 사례를 보고 싶으시다면, 가공월드를 방문해보세요. 여기서는 최신 레이저 가공 기술과 실제 적용 사례를 살펴볼 수 있으며, 귀하의 프로젝트에 맞는 최적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